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택배 요금 GS편의점 택배요금과 정보를 모아서 보자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편의점인데요. 예전에는 동네마다 슈퍼마켓들을 흔하게 볼 수 있었지만 편의점의 편리함에 밀려서 슈퍼마켓은 이제 거의 존재를 감추어 가고 있습니다. 편의점을 이용하는 이유가 편리함과 영업시간이 거의 24시간인 것의 장점이 있습니다.




편의점이 물건만 파는 것만은 아닌데요. 요새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해당하는 모든 편의 시설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택배를 취급하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는 방법은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보내는 방법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고 찾아가면 좀 더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겠지요.



편의점 택배 이용료가 표로 나와 있는데요. 무게에 따라 지역에 따라 요금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도서지역으로 배송시는 4,000원이 부과된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되구요.




착불 배송시 일부 구간까지는 착불 수수료가 부과 될 수도 있구요. 50만원이 초과되는 고액상품은 배송시 2,000원이 부과된다는 것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택배가 배송되는 절차를 설명해 놓은 그림인데요. 편의점에서 접수를 하게 되면 중량을 측정하고 다음으로 국내/국제택배를 선택, 운송장 출력, 운임확인, 정보입력의 단계를 밟아 보내시면 됩니다.



이용운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위에서와 마찬가지로 도서지역으로 보내거나 고액 상품인 경우에는 일반 택배비와 다르게 책정된다는 것이 나와 있습니다.



자신의 중량에 따라 요금이 어떻게 나오는 지 알아보기 위해 자동적으로 나오는 요금 체계를 알아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중량을 선택하면 그 아래에 동일권 요금과 타권, 제주권 요금이 책정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택배를 급하게 보내고자 할 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바로 당일택배인데요. 이용운임은 일반 택배에 비해서 조금 더 부과된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