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꿈 하늘을 나는 꿈해몽 정말 이런 의미가 있을까


나는꿈의 기본적 의미는 미래에 대한 희망, 성적인 욕구 불만,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등이 있습니다. 보통 이런 꿈은 청소년기에 많이 꾸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떤 의미들이 숨겨져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자재로 하늘을 나는 꿈


기력이나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심신이 아주 건강한 상태라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이 계획한 대로 진행되고 더불어 인간 관계를 넓히는 데 적합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당신의 성적인 욕구가 절정에 도달했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냉정하게 주위를 돌아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돌이킬 수 없는 후회의 행동을 만들지 말고, 되도록 자제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둥실둥실 정처없이 하늘을 떠도는 꿈


당신의 다리가 땅에 붙어 있지 않아 불안정한 상태를 드러내는데요. 현재의 환경에 맞지 않은 느낌이 있다든지, 생활이 흐트러져 심신의 균형이 무너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목적도 없이 떠도는 당신의 인생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늘을 나는 것에 공포를 느끼는 꿈


당신이 이상과 현실과의 차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이나 공부, 연애를 하는 데 있어서 회의를 느끼는 생각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처음부터 모든 일을 잘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의 현실은 나중을 위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하늘을 날아 높이 올라가는 꿈


구름이 있는 하늘 끝까지 높이 올라가는 꿈은 당신이 명예를 손에 넣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공로를 인정받아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날개가 있어서 하늘을 나는 꿈


운의 급상승을 드러내는데요. 어느 때보다도 자유롭게 도전할 기회가 생기고, 어떤 분야에서도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기 바랍니다.



*날고 싶어해도 날지 못하는 꿈


당신의 당황하는 기분을 나타낸 꿈입니다. 특별한 스트레스가 쌓여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음을 진정히키고 자신의 기분을 새롭게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 위를 불안정하게 날아 다니는 꿈


당신의 인간 관계가 예기치 않은 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간 관계를 이루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고, 자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바람이 너무 맞지 않아서 고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하늘에서 지상을 내려다 보는 꿈


미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앞으로의 인생에서 여러가지 일을 이룰 수 있다고 지나칠 정도로 자신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과신하고 자만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추억의 장소를 나는 꿈


당신의 과거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드러낸 것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것입니다. 그런 욕구의 이면에는 당신이 현실에 피곤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