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꿈 소나기꿈 비를맞는꿈 해몽 시원하게 해석해 드려요


꿈에서 비는 행운이나 번영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반면에 장애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빗속에서 비를 피하고 있는 꿈


꿈 속에서 비를 피하고 있는 상황은 지금 겪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조짐을 암시합니다. 지금 문제가 있다해도, 인내하고 기다리면 상황이 좋은 쪽으로 변해갈 것입니다.




*번개를 동반하는 비를 본 꿈


꿈 속에서 번개와 비가 상징하는 것은 영감입니다. 일이나 공부, 연애 등 모든 면에서 좋은 영향을 줄 것을 암시하므로 지금은 영감을 소중히 하고, 적극저으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나기가 내리는 꿈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방문한다는 의미입니다. 좋은 쪽으로 생각한다면 지금은 뭔가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딱 좋은 기회라는 것입니다.



*호우가 내리고 있는 꿈


호우와 강한 바람을 동반하는 꿈은 움직일 수 없는 상태를 의미하는데요. 마치 당신에게 감당하지 못할 정도의 어려움과 문제가 일어날 징조를 드러내는 꿈입니다. 어쩌면 강하게 분노를 느끼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맑은 하늘에 비가 내리는 경우


당신이 자신이 없는 상태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콤플렉스로 인해 문제가 되는 상황이 나쁜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집 안에 비가 새는 꿈


마음의 방심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실수로 인해서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이 무너져 버리는 일을 알려주는 암시의 꿈입니다. 자신의 주변을 둘러보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비가 홍수로 변해버리는 꿈


당신의 감정이 혼란하거나, 환경의 급변함을 암시합니다. 지금은 작운 사건이지만 나중에 당신에게 힘든 문제가 닥칠지도 모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빗속을 즐겁게 걷고 있는 꿈


기분 좋게 빗속을 걷고 있는 꿈은 행운이 조만간 방문한다는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기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자꾸 도전해도 좋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노력한다면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우울한 기분에서 빗속을 걷는 꿈


당신의 건강 상태가 하락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러한 우울한 증상이 오면, 생활이 쉽게 흐트러져 버리기 때문에 생활의 리듬을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가 그치는 꿈


비가 그치고 하늘이 보이는 꿈은 지금까지 안고 있던 고민과 방황했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의 상황이 호전된다는 것을 드러내는 좋은 꿈입니다. 또한 현재 분주하게 생활이나 일에 쫓기고 있는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바쁜 일상이 마무리되고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