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해몽 달콤하고 맛있는 내용 알아보아요


꿈에서 요리는 자신이 무엇을 목표로 했을 때의 결과를 상징합니다.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면, 현실에서도 당신의 목적이 달성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면에 맛없는 요리가 완성된다면 뭔가 문제가 있다고 봐야 됩니다.


*화려한 요리를 하는 꿈


현재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데요. 연애면에서 충실하고, 가정은 원만하며, 직장에서는 중요한 직무를 맡는 등 자신이 현재 처한 환경에 만족감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요리를 만들어 주는 꿈


아주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서로 진지한 연애를 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며, 결혼을 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요리가 너무 맛있지 않았다면, 조금 관망할 것을 나타내지만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는 꿈


당신이 요리를 만들어 주고 맛있게 먹고 만족해 했다면, 상대방이 기쁜 일을 맞이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요리에 대해 만족하지 않았다면,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요리에 실패하는 꿈


의욕을 내서 요리를 해 봤지만, 실패해 버리면 대인 관계의 운과 연애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이나, 파트너 사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완성된 요리를 맛보는 꿈


당신이 이성에 대한 연애 감정과 성적 욕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충동에 따라 행동하지 말고, 도덕 관념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리사가 요리하는 꿈


자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는 욕망을 드러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살고 싶거나, 좋은 결혼 상대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러난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요리한 음식을 먹고 남아 있는 꿈


만든 요리를 누군가 먹고 남아 있는 꿈은 상대방이 당신을 아직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좀 더 시간을 가지고 그 상대와의 관계를 좋게 만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생선을 요리하는 꿈


물고기를 요리하는 꿈은 뜻밖의 행운을 손에 넣는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큰 물고기를 요리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고기를 요리하는 꿈


당신이 지금 매우 활기찬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힘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본능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 욕심을 나쁜 방향으로 향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야채를 요리하는 꿈


신선한 야채를 요리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심신이 건강하고 충실하다라는 암시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회복될 것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신선하지 않은 야채를 요리하는 꿈은 심신의 균형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에 대한 경고의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