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말꿈 양말선물꿈 해몽 확실하고 명확한 풀이 보세요


양말이 꿈에서 나오면 사회 생활의 기초, 경험과 지식, 체력, 에너지, 미지의 가능성 등을 드러냅니다. 양말은 앞으로의 경험을 모아 두는 에너지를 흡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양말을 선물 받는 꿈


새 양말을 받는 꿈은 당신의 생활 기반이 안정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고정적인 수입이 있고, 건강 상태도 양호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또한 정신 상태도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모두 충실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보다 더 풍부한 삶을 살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새 양말을 신는 꿈


당신의 인생이 새로운 전개를 맞이할 것을 암시합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전직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새로운 애인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긴 양말을 본 꿈


긴 양말의 꿈을 특히 여성이 꾼 경우는 성적 욕구가 채워지지 않는 마음과 애정을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을 드러냅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정신적으로 위로를 받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양말을 버리는 꿈


생활 환경과 인간 관계에 변화를 바라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싶은 마음과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양말에 구멍이 나 있는 꿈


당신과 아내나 연인 사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당신과 당신 가족의 질병이나 컨디션 불량을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양말을 벗는 꿈


양말은 벗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매우 억압된 상태에 있고,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소망이 나타난 꿈입니다. 자신의 재량에서는 약간의 자유가 허용될 지도 모르지만, 한 명의 인간으로서는 책임과 의무를 모두 포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양말이 더러운 꿈


당신의 사회적 상황이 나빠진다는 암시입니다. 직장에서 문제가 생겨 상황이 안좋아지거나, 어떤 문제에 휘말려 불상사가 일어나는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양말이 많은 꿈


양말이 많은 꿈은 사회적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가지 직책에서 여러가지 일을 맡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바쁜 생활의 대가로 풍요로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양말의 좌우가 다른 꿈


당신이 평소와 다른 자신이 되고 싶다는 욕망의 꿈입니다. 평소 당신인 사회적인 책임과 의무가 있기 때문에 좀처럼 자신의 생활을 즐길 수가 없을 수 있고, 그로 인해 심적으로 불만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