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님꿈 스님나오는꿈 해몽 불가의 의미 알아볼까요


스님이 꿈에 나오면 가족의 죽음과 자신의 죽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평온한 마음의 상태를 드러내는 경우도 있기도 합니다.


*스님과 이야기를 하는 꿈


스님과 이야기를 하는 꿈은 친척 등의 가족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가까운 사람들이 질병을 앓고 있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나 불안감을 드러냅니다. 스님이 생글생글 웃으면서 얘기하는 꿈이라면,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스님에게 설교하는 꿈


스님에게 설료하는 꿈은 자신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보는 능력이 갖춰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하게 사과하지 못하고 후회를 하는 기분이 꿈에 나타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스님이 집에 오는 꿈


스님이 집에 오는 꿈은 자신이 처리할 수 없는 상태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집에 방문한 스님이 많으면 많을수록 당신의 고민이 깊은 상태에 있는 것을 드러냅니다.



*스님이 되는 꿈


스님이 되는 꿈은 스님을 동경하는 자신의 감정을 드러냅니다. 사람들을 구원하고자 하는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스님에게 경전을 배우고 있는 꿈


스님에게 경전을 배우고 있는 꿈은 지금까지 눈치 채지 못했던 영적 가치에 눈을 돌리려고 하는 것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또한 그러한 영적 가치에 눈을 돌리게 하려는 조언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님이 많이 모이는 꿈


스님이 많이 모이는 꿈은 당신이 동료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당신이 존경을 받고 있기 때문에, 리더 등의 중요한 위치에 선출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훌륭한 스님을 보는 꿈


덕이 높은 스님, 그런 고승을 보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세상을 위해 자신의 몸을 희생하는 훌륭한 스님을 꿈에서 본다면, 장수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스님을 만나는 꿈


당신이 협력자를 찾는다는 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러나 자각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해야 한다고 꿈에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스님과 이야기를 하는 꿈


가까운 장래에 집안에 불행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스님과 상냥하게 말을 하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수도승의 꿈


당신이 현실 사회에 실망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현실 사회는 불평등하거나 불합리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사회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자신이 할 수 있는 것부터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바꾸는 노력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